•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배차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1-07-12
이름
김효진
조회 :
183
갈화 오후7시10분 기존에 있던 버스노선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퇴근할 방법이 없습니다.

퇴근하기 어렵다고 갈화버스 좀 만들어 달라고 2번이나 글 올렸었는 데 업체에 전달한다고하고 업체에 지속적으로 전달한다고 하시고 갈화 오후7시10분차를 안 만들어주시네요..장난치십니까?
주민들의 불편이 해소될수있도록 해준다하지않으셨나요? 저도 남해 주민입니다..근데 저는 여전히 불편합니다
부모님이 바쁘시고 차가 없으니깐 마산창원가는 7시차를 타고 대사내리면 부모님이 데릴러 오십니다..7시 마산창원에 버스에 가끔 가다 버스기사가 제가 버스좌석에 앉아있으면 뒤로 돌아서 손님들도 버스에 많은데 저를 보면서 반말로 어디가냐고 그러고 내리라고 그러고 있지도 않은 갈화차를 타고 가라고 하고 원래 대사를 들르는 버슨데 나 한명 때문에 대사를 들어가야 된다느니 대사를 안 들른다면서 나보고 택시를 타고 집에 가라느니 마산인가창원인가 늦게 도착하면 버스를 세울때가 없다느니 저에게 화를 내면서 말합니다..제가 뭐라고 말하고 대꾸라도 하면 조용히하라고 하고 저보고 예전에는마산창원버스기사가 담에도 마산창원차타면 가만 안둔다고 버스에 사람들도 많이 타있었는 데 그랬습니다..그럴때마다 화가나고 답답해서 울고싶습니다 ..나도 손님인데 제가 버스기사 눈치보면서 버스를 타야합니까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5 06: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