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 식목일 기념 다양한 행사

남해군 식목일 기념 다양한 행사

남해군 식목일 기념 다양한 행사

나무 심고, 숲을 가꿔요

남해군 식목일 기념 다양한 행사

5일 내 나무갖기 캠페인

11일 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

 

남해군은 제 79회 식목일을 맞이해 내 나무 갖기 캠페인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를 개최한다.

남해군은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남해읍 공설운동장에서 영산홍 2,100본과 꽃씨 500봉을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 남산공원에서는 플로깅(Flogging) 챌린지가 펼쳐진다.

플로깅이란 꽃(Flower)과 조깅(Jogging)을 합성한 단어로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말한다.

플로깅 챌린지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1213시 남산공원에서 진행된다.

 

남산공원 입구 아이나라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아 정해진 구간에서 인증을 받으면 튤립 1본을 받을 수 있다. SNS인증을 하게 되면 추가로 오스테오스펄멈 또는 향기카네이션 1본을 받을 수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내 나무갖기 캠페인과 남산공원 플로깅 챌린지에 참여하시어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는 일에 한 번 더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배부받은 꽃과 나무, 꽃씨로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내 나무 갖기 캠페인과 플로깅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산림공원과(055-860-3663)로 문의하면 된다.





2024-04-04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