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 한부모가정후원회, 장학금 560만원 기탁

남해군 한부모가정후원회, 장학금 560만원 기탁

남해군 한부모가정후원회, 장학금 560만원 기탁

남해군 한부모가정후원회(회장 박영경)는 지난 1일 남해군청을 찾아 저소득 한부모가정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 560만 원을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관내 한부모가정, 저소득 취약 가정 중·고등학생 7명에게 80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서 박영경 한부모가정후원회장은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장학금이 필요한 한부모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꿈과 희망 가득한 청소년들이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가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충남 군수는 한부모가정후원회의 지속적이고 뜻깊은 기부에 매우 감사드리며, 소중한 장학금은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과 학업 성취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1994년에 결성한 남해군 한부모가정후원회는 올해로 30번째 장학금 기탁을 하게 됐으며, 금액은 총 6240만원에 이른다.

또한 매년 한부모 사랑의 캠프, 김장김치 전달, 반찬봉사를 실시 하는 등 한부모가정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남해군한부모가정후원회 회원은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월 만원의 행복으로 한부모가정을 후원하고 싶은 이들은 한부모가정후원회 총무 김나현(010-8648-6742)에게 문의하면 된다.





2024-04-02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