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삼동면, 내산마을 단풍과 편백향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다

이장단·삼동면직원·동남해농협직원 가을산행

이장단·삼동면직원·동남해농협직원 가을산행

삼동면(면장 손미경)은 지난 13일 삼동면 내산마을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에 힘써 온 삼동면 이장단과 삼동면사무소 직원, 동남해농협 직원 약 30명이 함께하는 가을산행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산행 구간은 내산마을 나비생태공원에서부터 임도를 따라 내산 편백휴양림으로 이어졌다. 산행을 마치고 내산 편백휴양림에서 점심식사를, 이후에는 산림복합체험센터를 둘러보고 차를 시음하며 힐링하는 시간도 보냈다.

 

삼동면 이장단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조직의 활력을 불어넣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이장들의 노고와 사기진작,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한 시간으로 면사무소 및 농협 직원들과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참석한 송행열 동남해농협장은 항상 궂은 일에 앞장서서 주민들과의 가교역할을 해주고 계신 이장님들의 헌신과 노력, 협조에 감사드리며 이 좋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도록 초청해 주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 삼동면 이장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자리하는 시간이 별로 없어 아쉬웠는데 청명한 가을날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깊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더 나아가 주민화합, 면민화합으로 이어지도록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2020-11-18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