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남해여성능력개발센터 이정화님의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작성일
2016.06.22
작성자
이용영
조회수 :
371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남해여성능력개발센터 이정화님의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작성자 이용영
추천대상자 이정화님
주소 또는 소속
추천사유 지난 6월 14-15일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경옥)는 여성단체에 소속해 있는 개별단체 임원 40명을 대상으로 여성리더 역량강화 워크숍을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남해에서 개최했습니다.
그런데 숙소를 펜션으로 잡다보니 강의장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역량강화에 강의가 필수인데 말입니다.
난감한 상황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남해여성능력개발센터 전화드렸는데 밝고 상냥함 가득한 목소리로 강의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더구나 일정을 잘못 전달하여 두번이나 번거로운 전화에도 끝까지 밝은 목소리로 환대해주신 이정화님의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덕분에 진천여성단체협의회 개별단체 임원 40명은 쾌적하고 편안한 장소에서 강의를 듣고나니 기분좋은 마음으로 남해탐방을 즐겁게 했습니다^^ 또한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남해여성단체협의회 박명엽회장님과 부회장님의 환영의 인사와 과일 선물로 꼭 다시 가고 싶은 남해로 기억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천여성단체 협의회 개별단체 40분의 감사함을 모아 행사를 총괄 진행한 락 에듀테인먼트 이용영대표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