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주무관님 을 칭찬 합니다.

작성일
2020.07.08
작성자
송재선
조회수 :
527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주무관님 을 칭찬 합니다.
작성자 송재선
추천대상자 김 민 종 / 설 유 석 주무관님
주소 또는 소속 전남 순천시 조례1길9 조례 금호아파트 107동804호
추천사유 경남 남해군 장 충 남 군수님 군정 업무에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거주하는 54년생(말띠) 송재선입니다. 2020년7월7일 13:00경(설천면 주민센터) 경남 남해군 설천면 노량리에 있는 건축물과 스레트 철거신청을 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30년전 일본으로 결혼한 처제의 인감증명을 받기 위해 (현재 오사카에 거주) 일본 영사관에서 발급한 인감증명서 신청서와 위임장을 보내와 인감을 신청하는 과정에서 거주불명으로 말소가되었다는 통보를 받고 거주지 재외국민 재신청서를 본인이 거주하는 전남순천에 신고하면 된다고 자세하게 아주친절하게 안내한 김 민 종 /설 유 석 주무관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당사자가 없어서 법규상 거주불명 재등록은 못했지만 끝까지 민원인의 불편함을 걱정해주시고 뒷날 아침출근해서 해결 방법을 제시해주시고 재등록방법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김민종님 ,또 옆에 계신 주무관님(여자분)도 고맙습니다. 순천 공무원 불친절하고 고압적인 자세를 보다가 남해군의 훌륭한 공무원님을 대하니 남해군의 위상과 부러움을 느끼고 훌륭하고 친절한 김 민 종/ 설 유 석 주무관님을 칭찬하고싶어요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12 20:4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