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읍사무소 앞 전기차충전기 액정

작성일
2020-09-22
이름
환경녹지과
조회 :
121
[남해읍사무소]
안녕하십니까? 남해읍행정복지센터에서 답변드립니다.
먼저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해읍행정복지센터 앞에 있는 전기차 충전기 액정은 16일 A/S를 신청해 놓았습니다.
A/S센터 일정에 따라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해읍 총무팀(055-860-8005)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환경녹지과]
귀하의 전기자동차 인프라 구축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건의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군은 전기자동차 공공급속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부와 한국전력공사에 전기차 충전소 설치 가능부지에 대해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 급속충전기는 일반 주차면보다 넓은 면적과 적정 높이 확보를 필요로 합니다. 이에 혼잡한 시장 근처의 상황 등을 고려하는 등 관계부서 협의 진행 중에 있습니다.
우리 군은 전기자동차를 포함한 친환경자동차 인프라 구축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군민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건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55)860-3254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5 06: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