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에 바란다 코너는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한 건의·제도개선 사항 등을 실명으로 받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선거법상 문제가 되는 글 등은 남해군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 등에 의거 삭제 또는 이동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
※ 생활불편신고는 참여마당>신고센터>군민생활 불편신고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민생활 불편신고 바로가기

제발 불법하는 주.정차 위반차량 단속 좀 해주세요.

작성일
2020-07-12
이름
박○○
조회 :
736
남해읍 중심 거리를 포함 한 불법 주.정차 단속을 강력히 해주라고 요청합니다.
앞에도 요청된 글을 잘 봤습니다.
공감합니다.
1. 중앙사거리.
2. 해양초등 뒤에서 부터 시장까지 .
3. 남해대학 후문에서 직선 군청 옆 까지.
불법 주.정차의 천국입니다. 행정에서 제발 좀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제발 불법하는 주.정차 위반차량 단속 좀 해주세요.

작성일
2020-07-14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9
우리군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주신 「불법주정차 위반차량 단속」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현재 저희 교통지도팀에서는 매일/주말장날/저녁시간 공동주택지 주차단속을 실시하고 있으나, 불법 주정차 문제가 쉽게 근절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속적인 단속을 하고 있음에도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부서에서는 앞으로 차량통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빠른 시일 내에 탄력봉과 같은 불법주정차 방지시설을 설치토록 하겠으며, 교통지도 단속차량을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단속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CCTV 단속시간을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예방을 위하여 2021년 예산에 주정차 단속 CCTV설치사업이 포함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시거나 건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건설교통과 교통지도팀(☎055-860-345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3-10-11 16:29:4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