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이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이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이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곤,김홍수)는 지난 22일 이동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정기탁(남해재가노인복지센터장 100만원 기탁)에 따른 사업계획논의 및 협의체 특화사업사랑의 밑반찬나눔사업2차 활동계획에 대한 일정을 논의했다.

김홍수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역내 어려운 분들이 많음을 몸소 체감하고 있으며, 이럴 때 일수록 협의체 위원으로써 복지사각지대 발굴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열심히 뛰어보자고 말했다.

 

한편, 정기회의 마친후 신규위원으로 대상으로 ’2020년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협의체위원 역할, 협의체 운영활성화 및 사회복지 인적 안전망을 강화 등에 대한 교육이었다. 이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작년 11월 읍면협의체위원 및 명예사회복지공무원 35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바 있다.

 

이곤 이동면장은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위원님들게 감사드리며, 적극적인 활동으로 촘촘한 복지 안정망을 구축해 살기좋은 이동면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2020-10-23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