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남 남해군수, 도서지역 사업 추진현황 점검

장충남 남해군수, 도서지역 사업 추진현황 점검

장충남 남해군수, 도서지역 사업 추진현황 점검

 

노도, 조도, 호도 방문, 불편사항 등 주민의견 청취

 

장충남 남해군수가 24일 도서지역인 노도, 조도, 호도를 차례로 방문해 이곳에서 추진 중인 각종 사업현황을 점검했다.

 

남해군은 현재 노도 문학의 섬 준공을 앞두고 관리 운영계획을 수립 중이며,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한 모노레일 설치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장 군수는 노도를 방문해 문학의 섬 운영 준비현황과 모노레일 설치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노도 주민들과 만나 민생을 살피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장 군수는 조도에 추진 중인 다이어트 보물섬 조성 현장을 찾아 탐방로와 전망대를 걸으며 현장을 꼼꼼히 살폈다. 또 조도 어촌체험관으로 이동해 도선운영과 관련한 주민간담회를 열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호도에서는 방파제 테트라포드 보강 사업현장을 찾아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성실 시공을 당부했다. 또 이날 합동 점검한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도서지역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장 군수는현재 도서지역에서 진행 중인 사업을 신속히 추진해 주민불편 최소화와 지역경제 활성화 등 가시적인 성과를 하루빨리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서지역 주민들로부터 접수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는 긍정적인 검토를 거쳐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2020-03-24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