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대교옆 산 팔각정운영

작성일
2020-09-16
이름
정○○
조회 :
781
군수님 군정발전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설천면 출신입니다.
가끔 남해대교를 지나다보면 대교남해각 옆 좋은위치에 팔각정이보이는데 한번도이용하는 사람이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데 접근성이 난이하고 옆 테크길은 보이는데 어디로 들어가는지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안내표지판도 안보입니다.
사용하지않는 경찰초소 건물을 철거해 그기서 진입하면 더 좋을듯 십습니다.
활용할수 있겠금 현장 검토후 보강하면 좋겠으며 이는 남해각사업이 준공돼면 연계해서 벨트로 관광화 하면
더더욱 활성화 돼겠다고 생각합니다.


[답변]남해대교옆 산 팔각정운영

작성일
2020-09-22
이름
문화관광과
조회 :
9
평소 우리군 행정에 적극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레인보우 전망대 조성사업으로 시행한 시설로 산성산 탐방로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남해각에서 남해대교 하부로 진입하는 동선과 감암-노량 해안도로에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는 길 등 두 곳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누각의 진입 동선은 남해각 재생사업과 연계하여 안내사인을 정비할 예정입니다.
경찰검문소는 현재 계획중인 남해대교 관광자원화 사업이 구체화되는 과정에서 활용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그동안 남해각 주변에 여러 사업의 시행시기가 달라 통합적인 운영과 개발에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으나, 현재 상태에서 가능한 방법을 통해 활용성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해 더 문의하실 내용은 문화관광과 관광개발팀(☎ 055-860-8616)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