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발 불법하는 주.정차 위반차량 단속 좀 해주세요.

작성일
2020-07-12
이름
박○○
조회 :
735
남해읍 중심 거리를 포함 한 불법 주.정차 단속을 강력히 해주라고 요청합니다.
앞에도 요청된 글을 잘 봤습니다.
공감합니다.
1. 중앙사거리.
2. 해양초등 뒤에서 부터 시장까지 .
3. 남해대학 후문에서 직선 군청 옆 까지.
불법 주.정차의 천국입니다. 행정에서 제발 좀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제발 불법하는 주.정차 위반차량 단속 좀 해주세요.

작성일
2020-07-14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9
우리군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주신 「불법주정차 위반차량 단속」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현재 저희 교통지도팀에서는 매일/주말장날/저녁시간 공동주택지 주차단속을 실시하고 있으나, 불법 주정차 문제가 쉽게 근절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속적인 단속을 하고 있음에도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부서에서는 앞으로 차량통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빠른 시일 내에 탄력봉과 같은 불법주정차 방지시설을 설치토록 하겠으며, 교통지도 단속차량을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단속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CCTV 단속시간을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예방을 위하여 2021년 예산에 주정차 단속 CCTV설치사업이 포함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시거나 건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건설교통과 교통지도팀(☎055-860-345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